4~5년 전에 '드웨인 존슨'과 함께 「SOS 해상 구조대 : 베이워치」에 출연했던, 주연은 아니지만 '켈리 로르바흐(Kelly Rohbach)'를 아시는지 모르겠네요? 예쁜 배우라서 조연이었지만, 눈에 쏙~ 들어오더라고요. 근데 요즘 잘 안 보이네요? 뭐하며 지내는지 궁금해졌어요.
요즘 TV에서 옛날 영화를 자주 보게 되는데, 'SOS 해상 구조대'를 보게 되었는데, 금발 머리를 휘날리며 빨간 수영복에 해변을 달리는 '켈리 로르바흐'가 너무 아름답게 보이더라고요. 넷플릭스에서도 이 영화를 볼 수 있던데, 보다 보니 '켈리 로르바흐'라는 배우가 궁금해지더라는 거예요. 아름다운 수영복 몸매 때문은 아니고, 매력적인 미소와 마스크 때문입니다.
'켈리 로르바흐'는 1990년 1월 21일 생입니다. 32세인데, 미국인이라서 그런지 나이에 비해 들어보이네요. 제가 보기에는 대표작으로는 2017년에 출연한 「베이워치:SOS 해상구조대」인 것 같은데, 2020년에 출연한 「레이니 데이인 뉴욕」으로도 제법 알려진 배우입니다.
당당하게 주연을 꿰차지는 못했는데, '베이워치'에서도 보면 빼어난 외모에 비해서 연기력은 그리 좋지 못하더라구요. 2016년 9월 14일에 개봉한 「카페 소사이어티」로 영화에 데뷔하기는 했지만, 많은 작품 활동을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도 20218년까지는 제법 활발하게 일상과 영상들을 업로드 했는데, 그 후로는 아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것이 더 궁금하게 하는데, 뉴스나 자료로 안 나오네요. 집에만 있나?
2015년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16세 나이 차이에도 열애에 빠진적이 있는데, 물론 2016년에 헤어지기는 했습니다만 요즘은 열애 얘기도 없는 것이 이제 퇴물이 되었는지 소식을 알 수가 없네요. 전성기도 제대로 펼치지 못한 것 같은데 안타깝습니다.
지금이 로르바흐의 재충전 시간이라면, 잘 충전해서 더 좋은 캐릭터로 좋은 연기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지금 넷플릭스에서 「베이워치:SOS 해상구조대」 나 보러 가야겠습니다. 켈리 로르바흐도 나오지만, '드웨인 존슨' 때문에 본다는 겁니다. 섹시한 수영복을 입은 '켈리 로르바흐' 때문이 절대로 하면 안 돼요~.
댓글